플레이플 러닝 Playful Learning

매체탐구 <플레이플 러닝 (Playful Learning)>은 기술매체를 활용한 만들기 방법과 기술 탐구를 위한 아카데미 프로그램입니다. <플레이플 러닝>은 피지컬 컴퓨팅을 통해 사물, 신체, 환경과 상호작용 방법을 익혀보는 'PLAYING!', 3D 공간안에 내가 상상하는 사물을 그리고, 모델링 방법을 실습해보는 'DRAWING!', 그리고 우리 주변 환경을 이용하여 놀이와 규칙을 만들어보는 'PLAYFUL MEDIA WORKSHOP[휴먼스케일 보드게임]'의 3개 파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문의 : 한국예술종합학교 융합예술센터 02)746-9686 / 카카오 플러스 친구에서 @카멜레온 아카데미

N15(엔피프틴)은 하드웨어 엑셀러레이터으로, 국내 유망 스타트업들의 사업화부터 제품제작/양산, 그리고 판매와 유통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하고자 한다. 용산에 위치한 나진상가 15동에서 처음 시작한 N15은 서울스퀘어에 위치한 메이커 스페이스와 서울시와 공동 기획 구축한 ‘서울시디지털대장간’ 운영을 하고있다. 또한, 아는 것과 만드는 것에 대한 차이를 줄이고자 <카멜레온 아카데미>와 같이 다양한 제작 기술과 방법, 노하우를 다양한 연령에게 제공하는 교육 프로그램도 운영하여 메이커 문화 확산에 이바지하고 있다.